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 관리 솔루션
월 29,900원
주요 기능
환불 규정

회원이 구매한 이용권 등을 환불하는 경우, 이용 시작 전과 이용 시작 후에 따라 다르며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※ 이용 시작 전, 회원이 납부 완료한 이용료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, 한국 소비자원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및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아래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
구분내용

이용 시작 전 이용 시작 후
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결제 취소 요청 시 - 전액 환불
단, CMS 결제 회원의 경우 매월 20일 이후 결제 취소 요청 시 - 취소 수수료 10% 공제 후 환불
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된 경우에는 결제액에서 위약금
(결제상품의 10%) 공제 후 환불
이용기간이 만료된 상품의 경우 환불 불가
할인특가상품의 경우 할인가격이 아닌 정상가격을 기준으로 공제한 후 환불
현재 상품을 이용하고 다음 달부터 해지하는 경우 - 다음 달부터 정기 결제 취소
즉시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결제 금액에서 위약금
(결제 상품의 10%)과 사용한 이용권의 정상가를 계산하여 정산 후 환불
할인특가상품의 경우 할인가격이 아닌 정상가격을 기준으로 공제한 후 환불

예외사항
시스템 점검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용이 불가한 경우에는 담당자 확인 후 월 10일 이상 휴장에 한하여 사용 기간 만큼의 이용료 계산 후 환급 가능
해외 출장 및 질병, 부상에 의해 10일 이상 이용불가에 대해서는 해당 내용에 관한 서류를 회사로 전송 시, 확인 후 위약금 공제 없이 환불 가능

※ 결제수단 별 상세 환불 절차는 아래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- CMS 자동이체, 무통장 입금 환불 규정에 따라 공제 후 계좌 환불
- 카드결제 환불 규정에 따라 공제 금액 입금 받은 후 주문 내역 전체 취소

제13조 (이용권 변경, 정지 및 해지)
① 이용권 상품 변경은 ㈜플랜 고객센터로 본인이 직접 신청 해 주셔야 합니다.
② 정기결제 이용자는 결제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신용카드 정기결제
변경된 상품은 결제청구 이후 이용시작일부터 적용됩니다.
정기 결제일 5일 전까지 신청해야 다음 이용권부터 변경된 상품이 적용되며 그 후에 신청할 경우, 그 다음 이용권부터 변경된 상품이 적용됩니다.

CMS (계좌이체) 정기결제
변경된 상품은 익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매월 20일 이후 신청한 경우에는 익익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